이사장 인사말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

GREETING

누구에게나 가장 신뢰 받는 병원, 최적의 의료를 제공하는 병원,
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긍지를 느끼는 병원 건실한 경영으로
성장 · 발전하는 병원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1. 1. 나눔배려가 있는 병원

    “사랑의 실천” 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병원을 개설한 이후 2005년에 이르기까지 이만큼 병원이 발전하게 된 것은 모두 병원을 믿고 성원해준 여러분의 덕택이었습니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은 그 동안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이제 초심으로 돌아가 제2의 도약을 하려고 합니다. 모든 것을 환자중심으로 설계하고 노력하여 첨단종합병원으로써 걸맞는 PACS (의료영상 저장전송 시스템), OCS (전자처방전달시스템과) EMR (전자의무기록 시스템) 도입 했습니다.

  2. 2. 정직신뢰가 있는 병원

    또한 병원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병원을 새롭게 단장하고, 우수한 의료진 구성과 의료 장비를 구비하여 의료의 질 향상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르신병동을 개설하여 24시간 보호자가 필요 없는 시스템을 운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가장 신뢰 받는 병원”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진실된 고객 중심의 병원이 되도록 여러분을 주인으로 섬기고, 병원이용의 편의를 극대화시키겠습니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을 드리고, 모두에게 신뢰 받는 병원으로, 지역사회 의료의 큰 축을 담당하고, 건강한 사회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으로 앞서가는 선진 종합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이사장

김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