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조영장비 (Angiography)
-
최신 디지털 혈관조영기
2016년 5월에 새로 도입된 독일 지멘스社의 최신 디지털혈관조영기는 바늘이나 가는 관을 활용해 수술이 힘든 부위의 질병을 치료하는 영상 중재치료가 가능합니다.
H+양지병원에 3대의 혈관조영기가 가동되고 있으며, 이번에 도입된 이 혈관조영기는 이동범위와 활용 범위가 넓어 시술의 편의성과 마취 공간확보 등의 접근성이 강화된 장비입니다.
특히 시술 시 안정성이 뛰어나고, 영상 구현과정에서 뛰어난 이미지를 구현하므로, 파악이 어려운 혈관이나 미세한 병변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3D영상 구현시간이 짧아져 전체 시술 시간이 감소되었고, 정확한 진단과 시술계획으로 환자의 진단에 큰 도움을 주는 최신 디지털혈관조영기입니다.
-
디지털 심장 혈관조영 진단장치
2019년 3월에 도입된 디지털 심장 혈관조영 진단장치는 일본 시마즈(Shimadzu)사의 ‘Trinias F12’ 모델입니다.
심장, 두부, 흉부, 사지 혈관 등 인체 내 모든 혈관의 이상 유무를 진단하는 장비로 초정밀 영상구현이 가능합니다. 복잡하고 미세한 심장혈관의 이상 유무 진단과 시술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다양하고 완벽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대용량의 심장 영상을 얻을 수 있고, 일반 혈관의 미세한 조영 진단이 가능합니다.
특히 하지 전체 이미지나 숨을 참기 힘든 환자의 이미지, 3D 결합 이미지 등에서 고화질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영제, 피폭량, 촬영시간을 모두 단축시키면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소아와 여성환자 등의 처치에도 유용합니다. 심장혈관 질환 포함, 모든 혈관 진단에 있어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
실시간 3차원 입체영상과 고해상도 첨단 혈관조영기
-
인체 내 모든 혈관을 초정밀 조영, 신속 진단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새롭게 들여온 독일 지멘스사의 최신 혈관조영장비는 기존 장비에 비해 월등하게 향상된 3차원 혈관 촬영기법으로 최고의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뇌혈관을 비롯한 인체 혈관들을 실시간 3차원 입체영상으로 재구성하여 보여줌으로써 정확한 병변 진단이 가능하며, 수술을 간단한 시술로 대체할 수 있어 환자들의 회복 시간을 단축하고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활용 범위도 넓어 두부, 흉부, 복부, 사지 혈관 등 인체 내 모든 혈관의 이상 유무에 대한 정밀한 조영진단과 시술이 가능합니다.
뇌출혈, 뇌혈관협착증, 뇌동맥류 질환 등 신경계 질환에서부터 간암의 진단 및 색전술, 복부 대동맥의 협착 및 재개통, 요로 폐색의 진단 등 복부계질환에 이르기까지 인체 내 혈관에 생길 수 있는 모든 병변에 대한 정밀한 진단과 시술이 가능합니다.